본문 바로가기

위너스텔 알뜰폰

무더운 여름, 위너스텔 알뜰폰 가입하고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자!

위너스텔입니다.

드디어 무더운 여름이 시작됐습니다. 지난 7월 6일 서울 기온이 36.1도를 찍으면서 1907년 기온관측을 시작한 이래 두번째로 높은 역대급 기록을 세웠습니다. 우리하고는 멀리 떨어졌지만 유럽 역시 45도를 넘나드는 기온으로 사망자가 발생하는 등 올 여름도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

더위하면 지금도 회자되고 있는 1994년 더위를 빼놓을 수 없죠. 작년까지 여름에 더위가 몰려 오면 뉴스나 신문에서는 '1994년 이래 최악의 더위'라고 표현합니다. 그만큼 기록적인 폭염으로 온 국토가 절절 끓어오른 한해였죠. 장마가 시작하는 듯 하더니 어정쩡하게 끝나버리고 북태평양 고기압이 전국을 뜨겁게 달궈서 대구는 39.4도를 찍어 해방 이후 최고의 기온을 기록하기도 했고 서울 역시 38.4도까지 올랐습니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가뭄도 길게 이어져서 그야말로 전국민이 고생을 한 여름이었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나이 많은 분들은 그땔르 기억하고 계시죠. 지금처럼 에어컨이 집집마다 보급되기도 전이었으니 정말 많은 사람들이 여름이 끝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전국의 폭염일수가 29.4일이었고, 서울은 무려 35일간 열대야가 발생을 했습니다. 더위를 피해 나온 시민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부채질을 하며 한강 둔치를 가득 메우고 있기도 했습니다. 지구온난화 때문이든, 엘니뇨나 라니냐 때문이든 여름이 점점 지내기 힘들어 지는 건 틀림없어 보입니다.

위너스텔에서는 무더위를 이기기 위한 조그만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위너스텔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해서 가입하시는 분들 모두(선불가입 제외)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드립니다. 큰 선물은 아니지만 무더운 여름 가입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시원한 여름을 선물하고자 만든 이벤트이니 새로 휴대폰을 가입하시는 분들께서 많이 활용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위너스텔이었습니다.

 

https://www.idowell.co.kr/home/

 

위너스텔

KT 알뜰폰 , 우체국 알뜰폰 , 휴대폰가입 , 실시간요금조회 , 이벤트

www.idowell.co.kr